일상/맛집탐방

[파주] 앤드테라스 방문 후기~

종로 유생 2021. 1. 10. 2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생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있는 앤드테라스 후기를 기록해볼까 합니다!

차량으로 평일, 주말 두번 방문했고, 제 돈 내고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다.

(정부의 코로나 단계에 따른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였습니다.)  

자유로에서 이산포/킨텍스 IC -> 법곳 IC에서 운정신도시 방향 국도를 타고 북쪽으로 가다보면, 오도교차로가 나오는데, 거기서 좌회전하시면 이윽고 나타납니다.

1. 주차공간

지상 주차장도 있고, 지하 주차장도 있는데 지하 주차 공간은 상당히 많이 있는 편입니다.

지상 / 지하주차장 사진

2. 내부

1) 인테리어

 - 1,2 층으로 되어있는데, 상당히 크고 탁 트여있어서 식물원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앞에는 포토존 처럼 많은 커플들이 인증샷을 찍고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 포토존 (2층 계단쪽) 과 2층 계단에서 바라본 주문대

2) 음식 메뉴 (하단 사진 참조)

-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음식을 시키지 않고서는 내부 이용이 불가합니다. (빵/커피의 주문의 경우 테이크아웃만 가능)

- 음식 주문 시, 홀 이용이 가능했으며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상당히 크고 넓어서 시원시원하고 쾌적한 주문대
음식은 파스타/샐러드/브런치/스테이크 항목으로 구성되어있는데, 각 항목의 가격 대가 높은 편입니다. 커피와 음료의 가격대는 경기도 외곽에 자리한 카페 수준이었습니다. 

 

 

3. 주문 인증 사진 및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왼쪽은 첫번째 갔을때, 주문한 요리 (베이컨 필라프 + 피쉬 쉬림프 크림 파스타 + 리코타 치즈 샐러드)  였고, 오른쪽은 두번째 방문 시 아보카도쉬림프오븐샌드위치 를 주문했습니다. 

 

 1) 요리  : ★

  음식은 상당히 빨리 나오는 편이고, 플레이팅은 이쁘나, 가격대에 못미치는 음식 양은 역시 이런곳은 소개팅 플레이스구나 라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생새우는 맛있었습니다)

 

 2) 빵 :

  빵은 맛있었습니다.

빵이 정말 맛있어보였습니다.. 

3) 음료 :

  아이스아메리카노 / 콜드부르를 마셨지만 산미가 좀 있었습니다. 보통 수준이었습니다. 

4) 기타

  - 화장실 : 상당히 쾌적하고 좋았음

  - 주차장 : 상당히 넓고, 주차선도 큼직큼직해서 좋았음

  - 위치 : 차가 진입하기 용이한 위치임. 

5)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매우 깨끗하고,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좋아 색다른 식물원 느낌이었음. 소개팅 ~ 커플들이 주로 방문하였으며, 위치도 좋아서 한번 쯤은 가볼만한 카페였음.

음식 퀄리티는 여타 브런치 카페 답게 가성비는 떨어지나, 끼리끼리모여서 방문 시 충분히 지불가능한 금액 수준이라 판단됨. 빵은 보기좋았고, 맛도 좋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