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 Etc

[공연] 서울코미디클럽에서 박철현, 박재우님 스탠딩코미디 공연 보며 이색데이트 후기

종로 유생 2023. 3. 5. 19:18
반응형

 

최근에 유튜브에 메타코미디클럽이나 피식대학, 코미꼬 등 스탠딩코미디 영상들이 종종 추천되어 보곤 했는데,
와이프도 직접 현장에서 스탠딩코미디를 보고 싶다고하여 이번 주말 와이프와 종로로 향했다. 

종로 1가~2가 사이 옛 우미관이 있던 곳 위치해 있고 간판이 커서 찾아가긴 쉽다. 

 

서울 코미디클럽 입장료는 인당 20,000원이고, 들어가면 펍 처럼 되어있다. 안에 들어가서 아무것도 안시킬수는 없으니, 위 메뉴를 참고해두자. 

 

네이버 검색함 나오는 정보

피식대학 멤버들도 보이고, 코미꼬 채널에 나오는 (김병선) 님도 보였다. 신기.. ㅎㅎ  

우리가 보러 간 날엔 박철현 님과 박재우 님 출연 회차였다. ('23. 3. 4 20:30 공연)

 

들어가면 이렇게되어있고, 8시 쯤 도착했는데 이미 앞자리는 다 차 있었다. 앞쪽은 무대로 되어있고, 뒤쪽은 Bar 로 구성되어 있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간단하게 맥주 두병을 주문했다..!! 

 

뭔가 코미디 쇼인데, 술과 같이 이렇게 관람하는 느낌이 되게 이국적이고, 이색적이어서 좋았다. 
다만, 성인용 코미디 쇼이다보니 발언 수위가 세고, 정치적인 이야기도 마구 나오니(특히 정치 알아서 밸런스 조절을 한다고 이야기하는데 ㅋㅋㅋ한국 정서상 느낄 수 있는 부담 속에서도 시원하게 까는 맛이 있었다)
어느 정도 내려놓고 관람해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아무튼 사람 당 거의 40~45 분 정도를 사람들 앞에서 썰을 풀며 웃기는 과정이 정말 쉽지 않을 것 같은데,
진짜 소재 준비를 많이 했겠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분위기를 봐가면서 좀 처진다 싶을 때 순간순간 번뜩이는 재치로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능력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었다. 

 

 

 

 다음에는 다른 분 공연도 보러 가 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