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 Etc

[동행복권] 인터넷 로또 구매창을 오래 켜두니 뭔가가 뜬다? (Break time)

종로 유생 2023. 1. 11. 23:26
반응형

매주마다 즐기는 로또..

안될 걸 알면서도...

계속 사게 되는 이 마성의 프로그램..

금요일 퇴근 시간만 되면 설레는 느낌을 더 설레게 만들어주는 마성의 종이... 


처음에는 자주 사면 돈도 너무 많이 쓰는것 같고 해서,

2주에 한번 3천원씩만 사다가....

 

...

..

 

지금은 매주 3천원씩 산다.
(그래도 5천원씩 사지 않고 3천원씩 사는 것은 5천원으로 5천원이 당첨되어 본전을 치고 정신승리하는 것을 경계하려는 자세에서 3천원만 산다. 그래도 3천원으로 5천원 당첨되면 뭔가 추가 수익을 얻은 느낌이라 ㅋㅋㅋㅋ...)

 

여튼 각설하고, 이번주도 동행 복권 사이트에 접속해보았다.

평소처럼 자동으로 3게임 눌러두고 잠시 다른것을 하다가, 로또 창이 아직도 떠있는 것을 보았다.

오잉 근데 보통은 알아서 로그아웃 되던데, 이번에는 좀 특별한 창이 뜬다.

오잉 이런것도 있었구나

동행복권 Break Time 안내

장시간의 복권 구입은 복권 과몰입 위험에 빠질 수 있기에... 예방 차원에서 과몰입 영상 시청 완료 후 이용할 수 있도록 일종의 잠금 장치를 만들어 둔 것 같다.

이야.. 이거 그냥 끄려고해도 꺼지질 않네 영상 시청을 누르자!

영상은 아래 영상이 나온다. 그냥 교육차원에서 괜찮은것 같아 링크를 같이 남겨보았다. ㅎㅎ

동행복권 Break time 에 걸리면 과몰입 방지를 위해 봐야만 하는 동영상

사실 이거 아니더라도, 어차피 저 구매창을 오래 켜두다가 나중에 뭐 하려고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튕기지않나...

보통 다시 로그인해야한다는 내용으로 다 리셋되는 것 같던데
처음 Break time 안내 창을 봐서 그런지 몰라도 신기했다만, 곧 동영상을 보다보니 좀 지루해져서 그냥 창을 다 껐다. 

여튼 뭐든지 과몰입은 위험하니까 적당히 즐길 수 있는 선에서만 조금씩 즐기자~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