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 밤일마을 거북명태본점에서 매콤한 명태조림으로 주말 부부 점심 든든하게 한끼 해결!

종로 유생 2023. 8. 7. 03:30
반응형

주말 아침... 밥 해먹기 귀찮은 아침...
시간은 흘러흘러 점심을 향해가고...

와이프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밤일마을 쪽 거북명태골에 가보았다.
이 쪽 동네는 교외 맛난 음식점들이 많이 있어서,
주말 마다 어느 음식점엘 가더라도 차들이 참 많이 몰리고 주차지옥 + 웨이팅이 펼쳐지는 곳인데, 
완전 점심 시간이 아니라, 10시 반? 조금 넘어서 오픈 시간에 맞춰가니까 금방 도착했고 차들도 많이 없어서 다행히 쉽게 주차할 수 있었다. 

생선명가 거북명태 본점

주소 : 광명시 범안로 856 
범안 사거리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 : 10:30~ 22:00 / 21:00 Last Order Time(일요일은 20:30)
단체석 있음 , 주차 공간 많음 (주차 요원이 가이드해줌)

빨리 도착해서 주차는 편히하긴했는데, 건물 앞 쪽 주차공간엔 이미 차들이 꽉 차 있었다.

건물 외부는 거북선 모양이라, 외부에서 눈에 쉽게 보여서, 금방 찾을 수 있었다.

주차공간은 꽤 넓은 편이고,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오픈 직후라 (그래도 건물 앞엔 이미 꽉 차있었다)
주차 요원 아저씨는 없었는데,

먹고 나갈 떄 쯤엔 차들도 많이 들어와서 주차요원 아저씨가 가이드를 해주고 계셨다.

건물 내부도 2층으로 되어있고, 아래가 확 트여서 잘 보였다. 개방감이 뿜뿜!

자리를 쓱 둘러보니 대부분 부부 동반으로 와서, 명태조림을 먹고 있었다.

배가 고팠던 우리는... 얼른 맛난 점심을 먹기 위해 지체없이 명태조림 세트 주문! 

오른쪽에 있는 메뉴 외에, 기본적으로 세트 메뉴가 있어서 명태조림 2인 세트를 주문하였다.

명태조림 2인분 (13,000원 x 2인) 으로 주문!

 

명태조림 맛나게 먹는 방법이 수저통 위에 붙어있고, 바로 앞에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눈치 안보고 더 받을수 있다.
주문하자마자 나온 미역냉채... 배가 고파서 후릅...
5분 정도 기다리니 나온 명태조림 2인세트 한상!

수저통 위에 나온 맛나게 먹는 방법대로, 우선 먹어보니 정말 맛났다.

돌김 한 장 위에 밥 한숱갈 얹고 명태살 올려서 콩나물과 같이 한입~!! 

전반적으로 양념이 그렇게 맵지도 않았고, 밥 한공기도 뚝딱 클리어가 가능!!!!

경기사랑화폐(광명 페이)가 미가맹점이라, 광명페이를 쓸수 없다는 점은 조금 아쉽긴한데
그래도 맛하고 가격도 괜찮으니 한끼 먹으러 다시 갈 것 같다. 

다른 손님들을 보니까, 명태조림 말고도 다른 갑오징어 숙회 이런것도 맛나게 드시고 계시던데, 
담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