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 Etc

[KinderJoy] 킨더조이 쵸코릿 장난감 개봉기

종로 유생 2020. 3. 1. 09: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생입니다.

자택 근무 중 입이 자꾸 심심해서 냉장고를 왔다갔다하다가, 문득 회사 동기가 준 킨더 조이 초콜릿이 생각났습니다.

둥글둥글한 재질이라 눌리지도 않았네요, 다행입니다. 배도고프고해서 얼른 개봉해보았습니다. 

집 냉장고 속에서 굴러다니는 킨더초콜릿 외에 킨더 조이는 처음 접해보네요. 

 

우리집 냉장고 속에 쳐박혀있는 킨더 초콜릿... 너무 많아서 잘 안먹는..

 

 

 

킨더조이 CF 발췌화면... 그렇습니다... 1. 맛있는 즐거움 2. 상상하는 즐거움 3.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어필하는군요! 

 

일단 각설하고, 까 보겠습니다.

무슨 공룡알같이 생겼습니다. 튀어나온 부분이 갈라져 있어서 그 부분으로 뜯어보려고 했지만 잘 안 뜯어지더라고요, 결국 책상 위에 굴러다니는 자로 배(?)를 갈랐습니다.. 

 

 

배를 갈라보니 먹는 부분과 장난감이 담긴 것으로 추정되는 부분, 그리고 무슨 밀대? 같은 것이 들어있습니다. 

밀대는 어디에 쓰는 건가 싶었지만 이내 용도를 금방 눈치챘습니다.  

 

 

아 넵... 밀대로 박박 긁어먹는 거군요.. 옆에는 장난감이 들어있습니다. 

 

 

초콜릿은 사실 양이 많지 않아서 (저 같은 성인은 한입에 해치우더라고요)

장난감도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금방 조립이 가능하더라고요, 욕조 속 핑크빛 곰돌이가 누워있습니다 ㅋㅋㅋ

사진으로 찍고 바로 볼 때는 귀여웠는데, 이렇게 글 쓰면서 보니까 뭔가 섬뜩하기도 하네요.. 뭐 귀엽습니다. 이상으로 킨더조이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