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일지

[전남 강진] 강진 케이스테이관광호텔 편안한 1박 후기

종로 유생 2023. 1. 24. 17:51
반응형

 

1. 숙소 기본 정보 (강진 케이스테이 관광 호텔)

- 주소 : 전남 강진군 군동면 청자로 299 297

- 가격대 : 비수기때 6~7만원 수준, 설명절 때 10만원 정도에 예약 (조식 불포함)
                (비누, 면도기, 칫솔 등 어메니티는 별도 구입 2,000원

- 주차 공간 : 상당히 넉넉한 편임. 밑에 공터에도 주차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 편의시설 : 1층 식당(조식을 여기서 식권 제시 후에 먹음), 카페  
           (편의점이라도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없는게 정말 아쉬웠다 ㅠ) 

 

2. 전경 및 외부/1층 라운지 사진

전형적인 지방 관광호텔 느낌..!!

 

로비 전경1) 생긴지 얼마안되서 전체적으로 깨끗하다.

 

로비전경2) 강진 관광지도와 강진 특산품, 칸막이로 분리된 카페도 있다.

 

3. 숙소 내부 사진

4층으로 배정받아 올라가봤다. 전반적으로 오래되지 않아서 깨끗한 편

방 내부 사진

방 내부로 들어가보니, TV, 삼성 스타일러, 침대 (디럭스 + 싱글) 조합으로 배치되어 있었다. 방 크기도 넓어서 4인가족이 들어가도 좁지 않은 느낌(?) 이다. 

 

굳이 여행이아니고도 출장객들이 많다보니, 스타일러는 왠만하면 요새 대부분 비치되어 있는 것 같다.

 

침대 매트리스도 너무 푹 꺼지지 않고 적당히 딱딱하니, 새 매트리스 느낌이라 쉴때 푹 잘수 있었다.

 

화장실/ 샤워실을 둘러보니, 두개 공간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화장실 + 욕조 공간 외에도, 샤워실 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각 공간별로 기본적으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각각 비치되어 있다.

 수건도 기본적으로 바디타올 2개, 핸드타올 2개 씩 비치되어 있고 무난무난했다.

다만, 어메니티 (비누, 칫솔, 치약, 로션, 토너, 면도기, 여성용세트) 등은 별도로 1층에서 2천원 주고 구입해야한다.

세면대 앞에 비누 정도는 기본 비치해두면 좋았을텐데 이 점은 좀 아쉬웠다. ㅠ  

 

 

3. 숙소 Roof-top 루프탑 옥상 전망

푹 자고나서, 아침에 근처에 뭐가 있나 좀 둘러보다가 옥상 공간이 궁금해졌다..

엘레베이터를 보니 Roof top 공간이 별도로 조성된 것 같아 올라가보았다.

 

인스타에서 한때 유명한 명소 (위로 올라가는 계단) 천국의 계단 느낌의 비슷한 조형물도 있었고, 저 멀리 강진군 도기 구조물을 볼 수 있도록 망원경도 설치되어 있었다. 

탁 트인 전경... 사방이 논밭이라 보기만해도 마음이 편해진다. 

 

얘는 1층에서 키우고 있었던 닭으로 보이는데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ㅋㅋ

 

얘는 주차장 공간 뒤켠에 있는 창고에서 키우고 있는 닭인데.. 크기가 엄청 커서 놀랐다. 거의 칠면조 수준(?)

사람 손을 많이 타서 그런지, 사람들이 가까이 가도 꼬끼오 울지도 않는데 ㅎㅎ

계속 먹이주고 키우면 이렇게 까지 클수 있구나 싶었다. 

여튼 하루 푹 자기 좋았던 강진 지역 관광 호텔 숙박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