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탐방

[용산구] 뚝배기라면

종로 유생 2021. 7. 26. 17:23
반응형

재개발이 매우 활발히 진행되는 용산구 한강로...

아모레퍼시픽 건물 쪽에서 LG 유플러스 방향으로 가다보면 육교 앞에 꼭 가보고 싶었던 라면집이 있었다.

노포의 느낌이 물씬 나는 라면집 (입구 이미지를 찍어놓질 않아서 검색 사진으로 대체함)

수많은 가게가 생겼다가, 사라지는데 이렇게 오래 유지되는 라면집을 보면 뭔가 마성의 매력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야근이 싫다는 직장 동료를 꼬셔서 간단히 저녁을 먹을 생각으로 가봤다!

벽에 그려진 수많은 낚서. 덩그러니 걸려있는 SBS 생방송 투데이 간판

이미 수많은 시간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와서 후루룩 쩝쩝 라면을 먹고 갔을 흔적이 돋보이는 곳이다.

직장동료와 나는 해물라면, 그리고 쇠고기김밥, 오징어채김밥을 시켜먹었다. ㅎㅎ

 

후기

- 노포의 분위기로 압도되는 집, 사실 라면 맛이 거기서 거기일 수도 있으며, 김밥 또한 평범했다.

- 그러나 모든 것이 바뀌어 가는 용산에서 이러한 분위기를 느끼면서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이제 얼마나 될까.

  그점만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집이다 ^^  

- 주변에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직장인들도 많았고 카드결제 요청에 거부감을 표하지 않아서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