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것저것.. Etc

[인사동] 미니언즈특별전 관람 후기~

종로 유생 2020. 2. 23. 23: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생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함께 인사동에서 진행하는 미니언즈특별전을 보러갔습니다.

아래 네이버 검색 내용처럼, 3월까지 진행되고 금액은 현장결제 시 15,000원이었어요!


10월 22일부터~ 3월 15일까지 쭉 진행됩니다.


인사센트럴뮤지엄 안에 있는 매표소! 카드사에 따라 각종 할인 혜택이 있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미리 전날 검색을 통해 소셜커머스에서 조금 더 싸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발권 후 고고고~ 

 

 

미니언즈 1~3 까지의 제작과정을 담은 영상과, 각종 스케치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감독이 3명이었다는 것도 의외였고, 스토리에 악당 주인공인 그루에 1~3편 속 인간적인 면모가 잘 녹아있어서,

오히려 어린아이들보다 어른 입장에서 공감할 만한 내용도 많았습니다! (아빠가 되어가는? 책임감을 느껴가는... 가장의 모습?! 등등 )

중간중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상당히 많아서, 연인이나 어린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딱 좋았어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도 있었어요! 나이 서른줄을 넘긴 저희가 하더라도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뒤에는 아이들을 위한 바나나 컨셉의 풀장입니다.. 

위 사진에 있는 키즈카페스러운 풀장이 있어서, 아이들도 거기서 푹 빠져서놀고... 커플들도 저 풀장 속에서 셀카도 찍고.. 다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제가 색칠한 그림 위치 보이시나요? 자기가 색칠도 하고, 색칠한 결과를 큰 스크린에서 볼 수 있어요! 저게 다 사람들이 자기가 좋아하는 색으로 채워놓은 그림이랍니다. 

 

즐겁게 잘봤습니다~ 담에 또봐용! 

[3줄 후기]

1.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보다 생각보다 볼게 많았습니다. 블로그에 게시한 내용 외에, 직접 체험해보는 게임도 많았고, 볼거리도 많아서 가격이 아깝진 않았습니다.

2.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사람이 없어 즐길거리를 기다리는 일 없이 다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단, 마스크, 손소독은 꼭 해야겠죠! 

3. 관람이 끝난 직후 거쳐가게되는 기념품 샵에 품목이 다양하진 않았습니다! 색칠용페이퍼, 냉장고자석(마그네틱), 엽서, 퍼즐, 3d퍼즐, 레고블럭, 가방, 클리어화일, 액자용 포스터가 제가 본 전부였던것 같네용 ㅎ 기념품은 사실 선택이니 이건 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