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2020년 1회차 전기공사기사 필기 시험 접수 성공 (접수 2일차)

종로 유생 2020. 2. 26. 2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생입니다.

어제 밤, 접수 1일차에 마감인 걸 보고 엄청난 멘붕이 왔었습니다...

오늘 아침 다시한번 산인공 해당 지역 본부에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답변 :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응시를 해줘서 고사장이 마감이 된 상태, 증원될 예정이니 조금 기다려달라

참고 : 일반응시자와, 과목면제자의 시험 응시 Pool 이 조금 다릅니다. 같은 지역이더라도 일반응시자보다, 과목 면제 응시자의 고사장 수가 훨씬 적으니, 이 점은 반드시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전기기사 자격 취득으로 인해 필기 일부 과목 면제자였는데, 고사장 수가 훨씬 적었거든요  

처음에 이것도 모르고 산인공 직원분하고 같이 화면을 보면서 통화를 하는데, 서로 보고 있는 고사장 리스트가 달라서 이야기가 안통했어요.. ㅎㅎ

여튼 12시 이후에 증원이 되어있을수도 있으니 다시 확인해보라는 말씀을 뒤로한채...

계속 새로고침만 눌렀습니다...

 

결국 집과 그나마 가까운 의정부 지역의 고사장 접수인원이 있어서 접수는 성공했습니다. ㅠ 하아..

 

결국... 서울쪽은 포기하고 의정부 지역으로 접수는 성공했습니다.

앞으로는 미리미리 첫날에 바로 접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시험일이 3/22 일이니 이제 한달도 안남았네요! 열공합시다 화이팅!!

 

[참고] 전기공사기사 과목면제자 필기 고사장 Update (2/26, 21:17기준)

서울 지역 증원이 확실히 된 것 같네요. 방이중학교 인원이 많이 남았는데, 저희 집에서 상당히 먼 곳에 있어서.. 저는 그냥 의정부로... ㅎㅎ그럼~~

 

반응형